증시 - 6월 2째주 관심 종목 주식 시세

    6월 2째주 관심주 개별종목 주식시세

    코스맥스엔비티아이

    건강기능상품 제조 판매업체입니다. 일봉을 보면 A부근 기준봉을 만들고 옆으로 횡보 하는 모습입니다. 거래량 시세가 터진것에 집중해야 합니다. 모든 이동평균선이 한곳으로 자리를 모으고 있고 5일 이동평균선 20일 이동평균선이 장기이동평균선 60일선과 120일선을 넘어서는 골든크로스 형태입니다. 

     

    제대로 된 주식시세는 아직 터지기 전입니다. 

    <코스맥스엔비티아이 일봉차트/발췌, 네이버금융>

     

    나우IB

    나우IB기술적분석은 아래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투자금융회사입니다. 사모펀드(PEF)와 투자조합등을 운용하여 벤처기업 창업, 등등의 투자와 회수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회사입니다. 5일선 20일선 이동평균선이 우상향 중이며 변곡점을 만들었습니다. 아직 주식 시세 폭발 전으로 보입니다. 

     

    나우IB차트해석보러가기

     

    <나우IB 일봉차트/발췌, 네이버금융>

    포시에스 (코스닥, 189690)

    전자문서법 개정에 따른 수혜 전망입니다. 전자문서 및 리포팅 솔루션 전문업체로 국내시장 점유율이 60%정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기술적 분석입니다. 오랜 매집현황이 보이고 코스피 주가지수 1400대부터 거래량없이 상승한 모습이 눈에 띕니다.

     

    5일 20일 이동평균선은 우상향중이고 골든크로스를 지나왔습니다. 최근 거래량 실은 장대음봉이 보였으나 다음 거래일에 5일선 이동평균선의 지지가 확인되는 모습이 보입니다. 

     

    바로 전 거래일에 장대양봉이 발생해서 단기 조정 가능서은 보이나 최소 7500 주가에서 지지를 보이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포시에스 일봉차트/발췌, 네이버금융>

     

    KT&G

    담배 제조 및 판매 전문업체입니다. 국내뿐만아니라 러시아와 중앙아시아 등등 여러나라에도 담배를 수출하고 있습니다. 작년 2019년에 국내궐련담배를 개발 및 판매하여 높은 판매고를 높이고 있고 최근 릴 하이브리드 궐련형 담배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기술적분석입니다. 오랜기간 횡보를 이어온 모습이 보이며 코스피지수 1400 포인트대 바닥의 모습까지 보입니다. 최근에서야 거래량없이 상승한 모습인데 20일선 이동평균선이 우상향하고 있고 아직은 거래량이 시세가 터진날이 보이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섹터들이 한번씩 돌며 주식 시세를 터뜨리면서 코스피 지수 코스닥 지수가 상승하는 모습이었는데 아직 이 섹터는 제대로 된 상승이 없었나 봅니다. 본 종목 외에도 같은 섹터내 괜찮은 종목이 있을 수 있으니 찾으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KT&G 일봉차트/발췌, 네이버금융>

     

    호텔신라우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승계관련 검찰수사 관련 수혜를 받는 모습입니다. 기술적분석 일봉과 주봉으로 봤을 때 다중고점 부근에 주가가 머물러있는 것이 확인됩니다. 고점인 것은 확실하나 주식시세 분출이 테마와 재료를 타고 크게 터질수도 있는 모습입니다. 박스권을 뚫고 주식 시세가 폭발하면 박스권의 응집된 에너지가 폭발되는 것이기 때문에 주식 시세는 크게 상승할 수 있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고점이니 항상 분할매수와 손절은 필수입니다.

     

    <호텔신라우 일봉,주봉차트/발췌, 네이버금융>

     

    저번주 말씀드린 종목들도 아직 주식 시세 분출을 하지 못한 종목들이 몇몇 있습니다. 테마와 재료를 알아보시고 기술적분석을 통해 스스로 공부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위 종목들은 기술적 분석 차트가 보여주는대로 추린 것이며 해당 종목의 섹터를 조금 더 깊숙이 보면 종목발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식 처음이라면 읽어보세요.

    주식차트 패턴과 차트읽는방법

    카카오스토리로 소식받기

    네이버블로그로 소식받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