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 분석 EPS/PER/BPS/PBR 정보 검색기 | 무료 다운로드

기본적 분석 EPS/PER/BPS/PBR 정보 검색기 | 무료 다운로드

EPS/PER/BPS/PBR 등은 주식 기본적 분석을 진행할 때 주로 많이 사용되는 지표입니다. 주는 아니지만 이 지표들을 가지고 종목의 저평가/고평가를 판단합니다. 코스피/코스닥 전 종목의 정보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증권사 HTS에서도 지원해주는 기능이니 참고하시고 필요하신 분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EPS/PER/BPS/PBR 보는 법

EPS/PER/BPS/PBR/52주 최고,최저가

기본적 분석 다운로드 정보 (EPS/PBR/BPS/PER 52주 최저,최고가)
카카오페이 기본적 분석 정보 확인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위같은 csv파일로 정보들이 저장됩니다. 해당 정보들은 우측의 네이버링크에서 비교해 보실 수 있습니다. 주가와 연동된 정보들이기 때문에 장중에는 수시로 변하며 장 마감 후 해당일을 기준으로 된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즉, 매일매일 달라지는 값들입니다.

 

사용법

기본적분석 프로그램 사용법

 

다운로드 저장경로를 저장한 뒤 코스피 다운로드 / 코스닥 다운로드를 선택하면 정보 수집 후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서는 PC 바탕화면에 아래 두 파일이 필요합니다.

 

코스닥 종목.xlsx
0.16MB
코스피 종목.xlsx
0.10MB

 

 

위 파일들은 KINO 기업공시채널에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유가증권, 코스닥을 별도로 받은 뒤 각각 코스피 종목.xlsx 코스닥 종목.xlsx로 파일을 변경하여 바탕화면에 저장하시면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페이지씩 정보를 다운로드하기 때문에 많은 종목들로 인해 다운로드 받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아래는 동작 동영상이니 참고하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