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8커뮤니케이션,KOTC와 증권플러스 비상장비상장주식 거래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상장주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거래하는 주식들은 모두 코스피와 코스닥에 상장된 주식을 거래하는 것이며 비상장주식은 말 그대로 아직 코스피와 코스딕 시장에 상장하지 않은 주식들을 말합니다.

     

    ■비상장주식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되지 않은 주식과, 주식은 발행되지 않고 권리만 존재하는 권리주()를 통틀어 이르는 말.

     

    비상장주식의 거래

    주로 예전에는 비상장주식 거래를 위해서 38커뮤니케이션을 많이 이용했습니다. 요즘에는 비상장주식 거래를 지원하는 웹사이트나 어플이 많아져 38커뮤니케이션 이용은 점점 줄어들고 있는 추세입니다. 아래 K-OTC와 증권플러스비상장을 이용하여 비상장주식의 거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OTC

    비상장주식의 거래는 예전의 경우 사설사이트에서 거래를 하거나 혹은 직접 대면해서 거래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만, 요즘은 한국금융투자협회 (금투협)을통해 K-OTC시장에서 거래를 진행합니다. 

    코스피코스닥에 상장한 웹케시, 지누스, 피피아이등 총 3개사가 비상장주식일 때  K-OTC를 통해 거래가 진행되었고, K-OTC시장출범 이후 상장 기업 수는 총 12개 사로 늘어났습니다. 

     

     

    K-OTC에서는 위처럼 비상장주식의 주가정보와 기업현황/공시 제도와 규정 등등의 비상장주식을 거래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들이 총망라되어있습니다. 

     

    K-OTC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K-OTC 사이트 방문하기

    좋은 기업을 상장 되기 전 찾아 미리 매수하여 상장 후에 매도하면 큰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증권플러스비상장

    K-OTC는 웹사이트 형식이라 이용하기가 편하진 않습니다. K-OTC가 HTS라면 요즘에는 MTS방식을 지원하는 괜찮은 앱들도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증권플러스 비상장앱입니다.

     

    최근 카카오스탁에서 증권플러스로 브랜드를 변경한 핀테크 기업 '두나무'가 개발한 앱입니다. 이미 증권플러스 MTS를 개발해서 여러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죠. 이 비상장거래용 앱이 두나무가 개발한 증권플러스 비상장입니다. 

     

    K-OTC가 비상장주식의 거래에 필요한 정보를 웹기반으로 보여준다면 증권플러스 비상장 어플은 앱으로 어디서든 편하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증권플러스비상장 어플

     

     

    비상장 기업의 간단한 정보와 매수자, 매도자의 메뉴가 별도로 있어 원하는 가격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상장 종목 분석 보고서에서 투자 정보를 알 수도 있습니다.

    종목 보고서에는 기업 개요 보다 한층 더 깊은 비상장주식 기업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회사를 보고 투자를 할지 말지 결정할 수 있는 중요한 척도를 앱 하나에서 모두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비상장주식거래라 하면 38커뮤니케이션이 많았는데 요즘엔 MTS와 비슷한 K-OTC 이를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두나무가 개발한 증권플러스비상장 어플이 있습니다. 

     

    상장이 안 된 좋은 기업을 알고 계시다면 증권플러스비상장 어플을 이용해보세요. 튼튼하고 우량한 기업의 비상장주식은 대박의 기회를 안겨줍니다.

     

    증권플러스 비상장은 아래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www.ustockplus.com/

    주식 처음이라면 읽어보세요.

    주식차트 패턴과 차트읽는방법

    카카오스토리로 소식받기

    네이버블로그로 소식받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