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13 목, 단타치기좋은날, (모비스)

     

    모비스 

     

    이것도 기생충 관련주인가보다 ;;

    여기저기 기생충 주들이 판치네 아주..

     

    네이버 발췌

     

    기업개요

    동사는 2016년 설립되어 하나금융인수목적 주식회사와 합병을 통해 2017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였고, 피합병회사인 모비스는 2000년 설립되었음.

    동사는 국가 차원에서 수행되는 대형 과학 프로젝트인 빅사이언스 시설물 제어에 필요한 제어시스템 및 장비를 공급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2018년 9월 블록체인 기반한 P2P 광고 플랫폼 및 솔루션 제공을 하는 블록베이스 지분을 획득함.

     

    ㅋㅋ 나는 이거 현대모비스처럼 자동차 관련주인줄 알았는데 ㅋㅋ

    완전 상관없는 종목이네 ㅎㅎ

     

    네이버 토론방에보면 모비스에서 기생충에 투자를 했다는 찌라시가 도나보다.. 그래서 같이 휩쓸려서 가는 중인가봄 ㅎ

    지금 상승율 순위를 보면 대부분 기생충관련주들이 차지하고 있다. 종종 반도체 관련주들이 보이긴 하는데.. 오늘은 일단 기생충으로 모든 수급이 다 쏠리는 듯한느낌.

     

    하지만 오후장에는 또 달라질 수 있다. 테마는 돌고 도니까. 오전다르고 오후다르고 오전에 물린게 오후에 상승할 수도 있고, 오전에 상승한게 오후에 빠질수도 있다. 

     

    직장인들은 그래서 단타를 하기가 쉽지가 않다. 왜냐면 변동성이 크기 때문.. 그래서 스윙/장투로 가는것이 맞아보이지만..

     

    주식의 꽃은 단타이기 때문에 ㅎㅎ 나는 연습중이다. 

     

     

    모비스 일봉

    거래량 나오는중

    모비스 5분봉

    롤링자리 훑어내는 중 오늘 오후장 갈수도 있는 그림

     

    뭐가 됐든 요놈도 오늘 장대양봉 가능성이 있고 이미, 글을 쓴 시점보다 4,5프로 정도느느 위로 훑고 내려왔다. 

     

    좀 더 봐야겠지만 일봉 기준으로는 아직 가야할 길이 더 남았다. 큰형님들이 어떤식으로 핸들링을 할 지 모르겠지만 좀 지켜봐두자

     

    기생충테마는 어디까지 갈 것인가. 지금은 기생충 테마를 타더라도 1등주를 타면 안되고 (상한가 몇번 친것들) 걍 안전하게 밑에서 올라오는 것들을 조금 먹는게 나아보인다. 

     

    알에프세미도 기생충 관련주라는데.. 도대체 어디까지 뻗힌건지 모르겠다. 알벤다졸을 뿌려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

     

    주식시장을 잘 지켜보다보면 장 시작/마감 전 후 1시간 동안이 핫타임이고.. 점심시간인 11 ~ 13시 정도는 거의 장중 최저점을 찍는 종목들이 많이 있다. 설마 싶겠지만, 실제로 이 통계를 낸 주식책을 본적이 있는데, 정확한 기억이 아니지만 점심시간에 거래량이 줄고 가격도 최저점이라는 통계가 있다. 형님들도 밥은 먹어야지 다들 먹고 살자고 하는 짓인데 ㅎ

     

    지금 시각 12:00 현 시점기준으로 어제 봉세우고 옆으로 횡보하는 것 중 오후에 올릴것들을 찾아보는 것도 중요하다.

     

    오전 핫타임에는 떠오르는 것들을 먹고 오후에는 조정 들어간게 분봉상 거래량 싣고 위로 오르는 것들을 찾아서 홀딩하면 종종 좋은 결과를 맺는 경우가 많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