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관련주 : 화천기계, 중국 우한 폐렴관련주 : 우정바이오, 이글벳

    설 전 마지막 거래일

    조국 관련 1등주 삼보산업 상한가 마무리

    무슨일 있나 찾아봤더니.. 조국 수사 검사 모두 교체 ㅋㅋㅋ

    하 진짜 이번정권은 좀 너무한거 아닌가 싶다. 

    뭐 대놓고 조국 무혐의로 풀어줘라 하는것과 무엇이 다르냐 암튼 이 뉴스로 인해서 상한가 영향을 준 것 같은데 네이버 토론방은 아주 조국 총선출마한다는 소릴해대고 있네 ㅋㅋㅋ

    솔직히 이런 나라가 다른대도 있나 싶다 ㅋㅋㅋㅋㅋ 뭐냐 이게 뭐 총선주 여기저기 많이 있겠다만 이건 좀 심하지 않냐고 

    여튼 조국 관련 1등주 삼보산업 상한가 그런데 2등주인 화천기계는 움직이지 않았다. 장마감때까지도 

    화천기계 일봉차트

    화천기계 일봉

     

    딱히, 커멘트가 필요하지 않을정도로 괜찮은 차트..

    첫 네모칸 거래량보다 더 나올때까지 홀딩해도 괜찮은 그림!

     

    삼보산업과 왜 따로 가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차트자체만으로도 나쁘지 않은 그림이다. 그래도 역시 뭘 살때는 1등주가 좋다. 

    하지만 화천기계도 곧 따라가지 않을까싶다. 설 연휴내내 어떤 뉴스들이 나올지 모르겠지만.. 

    지금 청와대나 법무부장관 추장관이 취하는 액션보면 조국의 무혐의 (?) ㅋㅋ 는 불보듯 뻔해보인다. 무혐의가 아니더라도, 최소징계로 끝내겠지 

     

    곧 가지 않을까 싶다. 여전히 폐렴관련주들은 돌아가면서 급등하고 있고 곧 이글벳 차례 올 듯 싶다. 상한방 + 10 퍼이상 갭상승 후 마무리할거 같은데 그 이후엔 절대 탑승금지고 지금 자리가 매우 괜찮은 자리.

     

     

    이글벳 일봉

    밑에 동그라미 거래대금 1천억 이상 터진자리

    저때가 흑사병 돌았을때 2등주 지킴

    그리고 이번 폐렴테마로 거래량 실으면서 다시 저자리 퉁퉁치는 작업중 -> 중간동그라미 자리 갈자리에서 안갔다

    고려제약도 그런케이스였고 얼마전 상한이후 위에서 털고 마무리하는작업 진행중 (앞으로는 알기 어려움)

    어제고가 8370 오늘고가 8300 저 위꼬리들이 터는자리가 아니라 헐고있는 작업중이다. 

     

    저 자리에 물렸다면 손절은 안하는걸 추천.

    짧으면 일주일 길면 이주일 이내 뭔가 나오지 않을까 싶다 물론 재료가 터져줘야지 설연휴기간 (중국은 춘제)기간동안 분명 바이러스들은 퍼질테고 주식에는 호재로 작용하겠지 이미 올라간 것들은 놔둬야 하고 (혹은 단타접근) 아직 오르지 않은 것들에서 봐야할텐데 

    그 중 괜찮아 보이는게 이글벳 혹은 우정바이오

    우정바이오 일봉

    역시 이쁘다 첫 동그라미 흑사병자리

    두번째 동그라미 폐렴주 

    폐렴 동그라미 기준봉 및 기준거래량 잡고 두배정도 나올때까지 홀딩

    차트 그림도 위에서 퉁퉁 쳐주는그림, 이놈이 대장하고 이글벳이 부대장하려나 또 그러다가 항상 다른놈들이 갑툭튀하던데  뭐가됐든.. 스윙으로 끌고가기 아주 좋은 그림 & 자리 

     

    오늘 시외에 사놓고 다음주 거래할 때 팔아도 분명 자리는 나올듯하다. 얼마나 많은 바이러스가 퍼질까 우리나라에도 퍼진다면 관련주들 또 폭등할텐데.. 물론 그러면 안되겠지만 

    주식하다보면, 별의별 생각이 다들때가 많다 전쟁이나도 오르는 종목도 있다. 참 신기한 나라다 

    이제 4일간 주식생각하지말고 잘놀고 잘먹고 쉬다가 회사나오자.

    회사는 언제쯤 그만둘 수 있을까.. 나중에 회사에서 잘려서 백수될 때 살아남을 수 있을 정도로 단타와 스윙 재료주 연습매매를 해둬야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